카테고리 없음

멕시코 를 발견

Lexy_SG 2021. 4. 28. 11:07

안녕하세요 내 이름은 에일이며, 나는 내 아름다운 나라 멕시코를 통해 여행을 위해 손에 손을 잡을 것입니다 🇲🇽

나는 원래 멕시코 의 상태에서 와서 나는 당신과 함께 내 나라의 관습과 전통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멕시코에서 자신의 경험을 말하는 외국인에 대한 많은 메모를만들었습니다하지만 오늘은 멕시코 시민으로부터 당신에게 직접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멕시코에 대해 가장 먼저 물어보면 생명이 분홍색이 아니고 모든 것이 나쁘지는 않지만 위험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멕시코에서 삶의 장단점을 공유하고, 신화를 명확히하고, 의심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에 한국어공부를 시작했기 때문에 번역기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 데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나는 주간 노트를 업로드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이 여행에 나와 함께 하고 나만큼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내가 나에게 쓰기 특별한 주제에 쓰고 싶은 경우에 나는 그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
멕시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그런데 나는 BTS 😁💜💜 좋아한다